히트2/히트2 무과금 육성기

히트2 무과금 육성 6 : 일반 아이템 명중 컬렉션 (획득처, 몬스터 위치 찾기)

태시로스 2022. 10. 2. 09:5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오늘은 좀 아주 귀찮은 것을 하려고 하는데... 바로 일반 아이템 명중 컬렉션입니다.

 

히트2에서 명중은 상당히 중요한 스탯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 당장 명중이 딸려서 사냥이 안된다라든지 뭐 그런 건 아닌데 어차피 맞추어야 하고, 일단 초반 지역 벗어나기 전에 맞추어 두는 것이 나중에 덜 귀찮을 것 같아서 아~주 귀차니즘을 감수하고 해 보기로 합니다...

 

일반 아이템으로 맞출 수 있는 명중 컬렉션은 아래와 같이 4개인 것 같네요. 물론 일반 + 고급・희귀 컬렉션도 있지만 천천히 하기로 하고... 

 

위의 2개는 이미 한 것이고 나머지 아래 3개를 해야겠군요...

 

 

위와 같이 아이템을 클릭한 후 우측에 있는 아이템 정보창에서 손 모양을 클릭하면,

 

 

해당 아이템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친절하게 뜹니다.

제일 아래 우측이 가장 낮은 레벨 지역이고 우측 상단으로 갈수록 높은 레벨의 지역으로 정렬되어 있는 것 같네요.

 

 

 

 

 

 

 

 

클릭해서 이동을 누르면 더 친절하게 맵에 어느 위치인지도 표시해 줍니다.

후딱 끝내버리고 싶으니까 가장 낮은 레벨 지역인 도망자의 숲으로 가봅시다.

 

 

아참, 밤샘 사냥한다고 가방 무게 때문에 장비 획득 등급 제한을 고급 이상으로 해 뒀는데 일반으로 돌려놔야겠네요. 깜박하고 그냥 사냥했으면 백날 사냥해도 일반 아이템이 가방으로 들어오질 안을 테니...

 

 

그건 그렇고 맵 이동은 했는데, 함정 식물이 어딨는 거야라며 열라 찾으며 돌아다녔습니다.

 

맵 위치까진 표시해 주지만 몬스터 위치는 표시해 주질 않네요. 함정 식물을 겨우겨우 찾긴 했습니다. 개체수도 적고 크기도 작아서 잘 안보였네요.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는 건 좀 귀찮군요...

이거 이거 몬스터 개체수가 적어서 대빵 오래 걸릴 것 같네요;;;

 

 

 

 

 

 

 

 

생각보다 빨리 얻었네요 ㅎㅎ 명중 1 챙겨 줍시다.

 

 

그리고 꾸역꾸역 찾아다니며 일반 아이템 명중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노강 일반 아이템은 싹 다 해주는 게 좋을 것 같긴 한데,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네요. 

생각날 때마다 틈틈이 해 주는 식으로 해야겠습니다.

 

이거 언제 다하누;;;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