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히트2 무과금 육성기

히트2 무과금 육성 7 : 펫・클레스 합성 (희귀 펫 득), 필드 보스 사냥

태시로스 2022. 10. 3. 10: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오늘 접속하려고 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3일 개천절 기념 이벤트로 쿠폰을 뿌리고 있더군요.

그런데 그냥 뿌리는 건 아니고 퀴즈를 맞추어야 하는 식인데 알고 보니 이전에 넣었던 국군의 날 기념 쿠폰도 똑같은 방식이었네요. 그런데 쿠폰 입력 기간은 오전 0시 ~ 오후 11시 59분까지이고 정답 공개는 오후 12시니까 그냥 기다렸다가 정답 공개되고 넣으면 되는 방식이니, 뭐 퀴즈라는 것의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그래도 일단 재미로 한번 맞춰 봅시다. 마지막에 3글자가 비어있고 아마 영어겠죠? 힌트는 땡땡천 따~지 니까 한글로는 하늘이니까 영어로는 SKY? 

 

바로 설정 > 계정 > 쿠폰으로 들어가서 입력해 보겠습니다.

 

입력!

 

정답은 SKY 맞았네요. 

 

보상이 펫 뽑기 11회 소환권이라... 국군의 날 기념 쿠폰보다 훨씬 좋아 보이는데요?

 

 

 

 

 

 

 

캐릭터 우편으로 날아왔으니 받아주고~ 한번 뽑아 봅시다? 오늘은 뭐 하나 나와 줄려나... 희망 회로 희망 회로~

 

엌!

 

응~ 아니야~ 그런 거 없써! 아주 기~적 같은 확률이네요 ㅎㅎ

 

그래도 11뽑 같은 것 한번 돌리고 나니 컬렉션이 채워져서 스탯 효과는 꽤 많이 받게 되었네요.

 

희귀 등급 이상이 나오지 않더라도 무과금 유저인 저에게 초반 컬렉션 채우기에는 도움이 되네요. 

 

 

중복 펫도 많은데 합성이나 돌려서 상위 펫으로 변경 도전이나 해봅시다.

 

일단은 고급 도전... 무과금은 천천히~ 느긋하게~

 

두 개 중에 녹색이 하나 떴네요 ㅠ

 

 

음... 고급 펫이 4개 모였으니 다음은 희귀 도전 합성을 해봅시다! 

 

뭐 하나만 좀 나와 주삼~

 

오우! 희귀 떴내요! 희귀 금붕어~

 

경험치 보너스 15% 개꿀이죠 개꿀~

 

 

 

 

그런데, 필드에서 사냥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뭔가 덩치가 크고 이상한 몬스터가 보입니다?

 

그러고 보니 맵에도 몬스터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필드 보스? 월드 보스? 뭐 그런 것 같습니다.

 

요렇게 미니맵에 표시가 됩니다.

 

채널에 있던 사람들이 모여들고 다른 채널에서도 넘어오고 해서 순식간에 보스의 체력이 깎입니다.

 

흩어져 있던 제 파티원 캐릭터들도 모아서 보스를 일점사 해봅니다. 보상으로 뭘 주려나~?

 

 

너무 순식간에 잡혀서 뭐가 떨어졌는지도 모르게 끝나 버렸습니다. 바닥에 뭔가 떨어졌던가? 가방으로 들어온 아이템은 없네요...

 

업적 보상이 켜져 있어서 들어가 봤더니 보스 몬스터 처치 1회 하기가 클리어 되어 있네요.

 

어디에 쓰는 주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받아두고...

 

 

 

 

 

 

 

 

그러고 보니 드디어 엘테라 대상단의 코인이 900개가 넘게 모였습니다!

이제 찬란하디 찬란한 클래스 소환권 11회를 돌릴 수 있겠군요. 여기서 영변이라도 하나 나와주면 개이득?

 

아주아주 허무 맹랑한 희망 회로를 돌리며 뽑아 봅니다. 오늘 영변 먹는 건가?

 

 

응~ 아니야~ 그런 거 없써! 다 노란색...

 

아주 처참한 결과군요... 뭐, 컬렉션이라도 채워질 테니 좋게 생각해야죠. 어차피 급할 것도 없고 천천히 플레이해 봅시다.

 

그리고, 클래스도 합성을 해서 둡시다. 

 

희귀 클레스 4개 모아서 영웅 도전 가야죠? 아마 엄청나게 오래 걸릴 것 같지만 =ㅅ=ㅋ

뭐, 무과금은 이런 식으로 소소하게 스펙업 하는 맛 아니겠습니까...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