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히트2 무과금 육성기

히트2 무과금 육성 3 : 30렙 달성, 희귀 클래스 체인지!

태시로스 2022. 10. 1. 08:37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역시나 자고 일어났더니 30 렙이 달성되어 있네요.

내가 자고 있는데도 성장을 하는... 이것이 자동 사냥 게임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레벨 30을 달성하면 무엇이 좋으냐 하면 업적으로 희귀 클래스를 공짜 확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무과금의 한줄기 빛이라고 할까...

 

바로 업적에 들어가서 보상을 받아 줍니다!

 

 

가방에 퍼랭이 카드가 한 장 들어와 있고, 이걸 사용하면 6개의 클래스 중에 희귀 클래스 하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활장이니까 당연히 크림슨 레인저로 교환을 하겠습니다.

 

 

 

 

 

 

 

 

이런 리니지 라이크 류의 변신 뽑기 게임은 변신에 따라서 엄청난 능력치 차이가 있습니다! 고급 클래스와 희귀 클래스만 비교해 봐도 저 정도의 능력치가 차이가 나고...

 

 

제가 얻게 될 일은 절대로 절대로 없겠지만, 고대 클래스와 전설 클래스를 비교하면 더더욱 어마 무시한 능력치 차이와 고유 스킬까지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과금 유저들은 더 상위 등급의 클래스를 뽑으려고 엄청나게 과금을 하는 것이고...

 

 

그리고 좋은 클래스 하나만 뽑으면 끝이냐? 절대로 아닙니다!

다른 클래스를 모으면 추가 능력치를 부여받는 컬렉션이란 넘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강한 캐릭터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고급, 희귀, 영웅, 고대, 전설 죄다 뽑아야 하지요... 

아마 과금해서 저거 다 모으려고 하면 집 몇 채 사고도 남을 돈이 날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ㅅ=ㅋ

 

참고로, 레벨 50을 달성하면 업적 보상으로 영웅 클래스 선택권도 줍니다~

 

과연 레벨 50을 달성하려면 얼마나 걸릴지...

하루 종일 게임만 하는 유튜버 님들을 봐도 게임이 오픈하고 한 달이 지난 지금도 40렙대에서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아마도 저 같은 사람은 상당히 오래 걸리지 않을까요 =ㅅ=ㅋ

 

 

 

 

 

 

 

 

 

그리고, 레벨 30을 달성하면 특별 레벨업 선물이라고 투쟁의 반지라는 보라보라 한 아이템도 공짜로 주네요~

바로 받아서 착용해 줘야죠...

 

당연히 팔아먹을 수는 없고, 꿀 같은 명중 1이 달려 있어서 무과금 유저에게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자는 동안에는 제 기준에서는 가장 효율이 좋다고 생각되는 사냥터인 포션 소모가 없고 한방 킬이 나는 테라가드의 노래하는 해변에서 사냥을 돌렸습니다.

 

 지금 이벤트 기간인데 엘테라 대상단인가 뭔가... 아무 몬스터나 잡으면 아래와 같은 엘테라 대상단 코인을 드롭합니다.

 

그리고 30 렙 이상을 달성하면 상점의 교환소에서 엘테라 대상단 코인을 900개 소모해서 찬란한 클래스 소환권을 서버 당 1번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무과금 유저는 요런 거는 반드시 뽑아 줘야겠죠? 혹시나마 좀 더 상위 클래스가 나와 줄 수 있는 한줄기 빛과 같은 수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벤트는 적극 활용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장비도 어서 녹템으로 다 맞춰서 강화도 해 놔야 하고, 흰색 아이템으로 맞출 수 있는 컬렉션도 다 맞춰 나와야 하고...

이거 손 안 가는 게임 하려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서 엄청나게 오래 하거나, 반대로 오래 하지 못하고 접거나 둘 중 하나일 것 같네요...


일단은 열심히 엘테라 대상단 코인을 모아서 찬란한 클래스 소환권 11회의 결과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 소식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