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히트2 무과금 육성기

히트2 무과금 육성 5 : 무과금 육성러의 하루 일과 (루틴)

태시로스 2022. 10. 2. 02:0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전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현재 히트2를 무과금으로 육성 중인데, 무과금러의 하루 일과 즉 루틴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저를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새로운 것이 생기면 나타나는 빨간 동그라미 표시를 따라가며 다 없애주면 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하나하나 설명해 보겠습니다.

 

 

 

일단 그날 처음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보상을 받아 줍니다.

 

출석  보상은 이벤트 기간에는 추가가 되기도 하고 이벤트가 끝나면 없어지기도 하니 새로운 것이 나타나면 생기는 빨간 동그라미 표시가 남아 있는 부분이 없는지 잘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대부분의 출석 보상은 계정 당 1회이니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시는 분은 어느 캐릭터로 받을지 잘 생각해서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상점에 들어가서 골드를 소모하여 살 수 있는 물건을 삽시다.

일단은 상점 > 일반 > 잡화 탭으로 갑니다.

 

저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 강화서는 매일 다 사는 편이고 나머지 아이템은 굳이 사진 않습니다.

위치 이동 마법서나 상급 신속의 정수는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면 좋을 것 같은데, 저는 아이템 창에 넣어두고 클릭하는 것도 귀찮아서 계속 쌓이고만 있네요 -ㅅ-;

 

다음은 교환소 > 소환권 탭으로 갑니다.

 

이곳에서는 일정 골드를 소모하고 매일 클래스와 펫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50,000 골드짜리는 처음부터, 150,000 골드짜리는 30 레벨부터, 30,000 골드짜리는 50 레벨부터 뽑을 수 있습니다.

희귀 스킬북을 사려고 돈을 모으는 중이지만, 이 뽑기에서 어쩌다 상위 클래스가 나와 줄 수도 있으니 매일 매일 부지런히 뽑아 주는게 좋겠죠...

참고로 전 아직까지 희귀 클레스 하나 먹어 봤네요, 그것도 쓰지도 못하는 대검 클래스로 -ㅅ-ㅋ

 

 

그리고 이벤트가 있을 때에는 교환소에서 이벤트 주화를 소모해서 일일 구매 한정품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는 엘테라 대상단 코인을 모아서 보상을 받는 이벤트 중이고요,

 

저는 빨리 900개를 먼저 모아서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을 뽑으려고 해서 다른 물품은 사지 않고 있는데, 소환권을 산 이후에 이벤트 기간이 끝날 때까지는 다른 물건들도 사봐야겠네요. 어차피 이벤트가 끝나면 쓰지도 못하는 주화일 테니...

상점은 매일 0시에 초기화됩니다.

 

 

 

다음은 길드로 들어가서 길드에 기부를 합니다.

저는 나 홀로 길드이기 때문에 아무 의미 없는 기부인 것 같은데, 대형 길드에 가입하신 분들은 기부를 해서 길드 발전에 공헌하면 좋겠죠?

 

무과금은 지피 10,000으로 하루 3번까지 기부가 가능합니다.

 

 

 

 

 

이제는 던전 탭으로 이동합니다.

던전은 아래와 같이 4가지가 있는데, 초기화가 일단위로 되는 곳과 주 단위로 되는 곳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위쪽 2개인 게시의 탑과 여명의 전당은 주 단위 초기화고 주에 7시간 들어갈 수 있고, 아래 2개인 비탄의 성지와 순교자의 숲은 매일 1시간 등어갈 수 있습니다.

보상은 뭐 보시는 대로인데, 부수적으로 경험치와 골드를 필드에 비해서 더 많이 준다고 하니, 리셋되면 꼬박꼬박 들어가서 사냥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모니터링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면 방치 모드를 돌려 줍시다.

저 같은 경우는 직장에 가서 일할 때 컴퓨터를 할 수 없으니 방치 모드를 돌려 두고 가는 편입니다.

하루 제한이 8시간을 평일엔 꼬박꼬박 쓰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특히, 저 같은 아주 느긋~하게 하는 무과금러가 고급 템을 장만할 때 방치 모드 만하 것이 없습니다.

고급 템이 드롭되는 지역에 방치 모드를 실행할 수 있는 레벨만 된다면 방치 모드를 돌려두고 나중에 접속해서 보상 상자를 까면 녹템이 여러 개 나오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운이 좀 따르긴 하는데 힘 안 들이고 느긋하게 초반에 고급 템을 파밍 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물론 모두 귀속이기 때문에 쌀 먹용은 아닙니다.

 

 

 

아, 이제 슬슬 귀찮아 지기는 하는데 루체오 상단 대리인 의뢰라는 것도 있습니다.

 

하루에 8개의 의뢰 수행이 가능하고 보상은 랜덤입니다 =ㅅ=;;;

저도 초반에 고급 장비를 노리고 몇 번 해 봤는데, 응~ 아니야~~~ 안 나와~~~~

그리고 의뢰 내용이 캐릭터마다 엄~~~ 청 나게 제각각으로 나오기 때문에 저처럼 4인 파티로 사냥을 하는 플레이어에게는 그리 달갑지 않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상으로 모험의 표식과 조율자의 성물을 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해 봐야 할 것 같긴 합니다.

뭐, 바쁜 것도 없으니 천천히 하도록 하지요...

루체오 상단 대리인 의뢰는 매일 5시에 초기화됩니다.

 

 

 

 

 

또 볼 것은 시즌 패스 클리어입니다.

시즌 패스도 일간 미션, 주간 미션, 시즌 미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시즌 패스 경험치를 얻고 그 경험치로 레벨을 올려서 최종 보상을 받는 형식인 것 같습니다.

 

미션 내용은 좌측 상단에 보이는 미션 목록을 누르시면 각 미션과 달성도가 나옵니다.

 

여기에 있는 미션을 모두 달성하려고 하면 정말 정말 귀찮을 것 같고 손도 많이 갈 것 같아서 대충대충 하고 있습니다... 뭐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등 차곡차곡해서 빠르게 40 렙에 도달하여 보상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 외에 매일 12시, 20시가 되면 나타나는 월드 보스를 잡는 것이라든지 하는 아주 귀찮은 것들이 있는데, 이 부분은 저는 하지 않으니 패스하고 있습니다 -ㅅ-ㅋ

참고로 월드 보스를 잡는 곳에 입장하려면 마을에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엘테라 대상단의 코인 900개가 모이는 그날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