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히트2 무과금 육성기

히트2 무과금 육성 11 : 2022년 10월 23일 히트2 젬 벌이 현황

태시로스 2022. 10. 23. 19:0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2022년 9월 30일 히트2 무과금 육성을 시작해서 현재 2022년 10월 23일 젬 벌이 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게임은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X9999 루즈하게 진행하고 있고, 서버에 따라 아이템 시세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젬 벌이 현황은 그냥 참고 삼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총 4개 계정을 파티로 사냥을 했고 그중에서 제일 많이 번 계정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총 2,417 젬을 벌었군요. 

보시면 제일 처음 팔아먹은 것이 라이트닝 호즈 군요...

그전까지는 쌀먹을 시도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는데, 한번 팔아먹기 시작하니까 재미가 붙은 느낌으로 아이템 강화서나  스킬북 같은 것을 팔았고요... 

강화서는 현재는 팔지 않고 모으고 있습니다.

회색 오크 가죽 바지 같이 컬랙션용 파템도 먹긴 했는데 서버 초기였는데도 가격이 좀 아쉽네요, 지금은 더 떨어졌죠...

 

 

그 뒤로는 재스퍼 벨트 작업을 했습니다. 밸트 파밍 하면서 나온 녹템들도 그냥 같이 10젬에 팔아 봤는데 팔리긴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가끔씩 팔리긴 합니다.

 

재스퍼 밸트 작업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이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히트2 무과금 저스팩 테라가드 녹템(고급템)으로 젬 벌기 (tistory.com)

 

히트2 무과금 저스팩 테라가드 녹템(고급템)으로 젬 벌기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완전 무과금 저 스펙으로 젬 벌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완전 무과금 저스팩으로 초반에 조금이나마 젬 벌이가 가능한 사냥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장소는 테라가

tesiloth.tistory.com

 

 

계시의 탑에 들어가서 파밍도 했는데 스킬 북 정도만 떨어지고 제대로 먹은 적이 없습니다.

계시의 탑 돌고 남은 시간은 재스퍼 벨트 작업을 했습니다. 

 

 

여기서부턴 아마도 트리아 지역으로 넘어가서 퀘스트 중이었던 것 같고요... 녹탬 먹으면 팔리든 안 팔리든 계속 올려봤습니다. 다행히도 간간히 팔렸네요.

 

 

여기도 따로 파밍 작업을 한 건 아닌데 트리아 오크 나오는 곳 어딘가에서 계속 자동사냥을 돌렸던 것 같습니다. 회색 오크 가죽 장갑도 먹었고요, 녹템이나 흰템도 매물 적거나 팔릴 만한 건 그냥 올려봤습니다.

 

 

 

몰락자의 바지도 먹었었네요... 어디서 뭘 하다 먹은 지 자세히 기억 안 나는데 아마도 트리아 지역에서 계속 자동사냥 돌리고 있었을 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카르마의 반지도 먹었네요. 마찬가지로 트리아 지역에서 자동사냥 돌릴 때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간히 재스퍼 벨트 작업도 해 줬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트리아 지역에서 스팩트럼 스태프를 먹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경쟁도 심하고 잘 나오지도 않고 다른 녹탬도 안 나오고 해서 다른 곳을 물색 중입니다. 다행히 스팩트럼 스태프를 하나 먹긴 했는데 가격이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슬슬 작업장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잘 알려진 효율 좋은 장소에는 거의 작업장으로 보이는 캐릭터들이 뭉쳐 다니고 있습니다.

빨리 스펙업을 해서 더 상위 사냥터로 가야 할 것 같은데 루주하게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힘들 것 같습니다.

 

여하튼 젬 벌이를 하면서 히트2 쌀먹을 해본 소감은 넉넉하진 않지만 가방 칸을 뚫거나 경매장에서 가성비 좋은 아이템 검색해서 사서 쓸 정도는 된다입니다.

오딘도 함께하고 있는데 히트2가 컬랙션 아이템이 많아서인지 오딘보다는 히트2가 젬 벌이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뭐 이건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