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 발할라 라이징/오딘 무과금 육성기

오딘 무과금 육성 4 : 출석 보상으로 아바타・탈 것 뽑기

태시로스 2022. 10. 3. 13:1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어제 잘 때 방치 모드로 꺼 두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접속을 해 보니 죽어있네요...

물약 개수가 0이 되어 있는 걸로 봐서는 물약이 다 돼서 죽은 것 같은데, 다음번 방치 모드 할 때는 물약 소모가 전혀 없는 수준의 사냥터에서 돌리지 않으면 안 되겠군요.

 

 

화면 상단에 보니 비석 모양의 아이콘이 있고 클릭하면 죽어서 잃어버린 경험치 페널티를 복구할 수 있게 해 놨군요. 뭐 이건 히트 2에도 있는 기능이긴 한데 차이점은...

 

오딘은 일일 3회까지 무료 복구가 가능하고 이후는 골드 소모, 히트 2는 일일 5회까지 무료 복구가 가능 하지만 이후는 젬을 써야 복구가 됩니다;;; 이런 점에서 보면 히트 2 정말 무과금 친화적이지 않군요. 뭐, 많이 안죽으면 그만이긴 하겠지만 오픈 전에 그렇게 무과금 친화적인 홍보를 하겠다고 떠벌리더니 다 거짓말이었죠~

 

 

손실 경험치도 복구해 주고, 물약도 다시 채워 주고~

 

 

 

 

 

그러 고니 출석 보상으로 실드 메이든 업데이트 기념 출석과 황금 단풍 출석으로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뿌려서 아바타 11회 소환권이 무려 2장이나 가방에 들어와 있네요!

 

오늘도 변함없이 희망 회로를 돌리며 뽑아 보도록 하지요.

 

 

첫트 고급 2개...
두 번째도 마찬가지...

힘들어 운다.

 

그래도 새로 나온 원소의 호위병이 기존 아바타보다는 상위 티어네요. 다행입니다. 바로 교체!

 

그리고, 히트 2에서 배운 것이 있어서 남는 아바타들은 합성을 해 줍니다.

 

이거 뭐, 게임 하나를 했는데 나머지 하나의 게임의 시스템도 같이 배우게 되는 매직... 아마 리니지 시리즈나 미르 시리즈도 동일하겠죠? 

 

고급 하나 더 떠주고요~

 

캬~ 일반 합성으로 나온 고급 아바타가 방금 뽑기로 얻은 아바타보다 스킬 시전 속도가 1% 더 높네요 ㅋ

이게 뭐라고 그래도 기쁘네... 바로 교체!

 

 

 

 

이제 하루 루틴을 시작해 봅시다~

 

마을 의뢰부터 쭉~ 받아주고.

 

맨 위에 의뢰만 눌러두면 알아서 합니다. 편리 편리~

 

 

그러고 보니 성장 지원 이벤트로 기간제 6강 희귀 장비를 출석 보상으로 받았습니다.

 

나온 지 1년이 넘은 게임이라 그런지 히트 2와는 지원의 격이 다르네요. 아주 파격적이구만~

 

바로 까서 장착해 줍시다.

 

전투력이 무려 2000이 넘게 올랐네요! 개꿀 개꿀~

 

기간을 보니 10월 31까지인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열심히 달리라는 이야기 겠네요... 뒤져라 달려 봅시다.

 

 

아이템 수집 메뉴에 불이 들어왔길래 들어가서 생각 없이 등록을 하려다 보니 저 녹템 기간제 파템 없어지고 나면 다시 껴야 하는데... 하나 터면 등록할 뻔했네요;;; 게임을 생각 없이 하다 보니 실수할 뻔했네요.

 

 

 

 

그리고, 의뢰를 클리어하다 보니 오딘의 미션이 달성되어서 탈 것 11회 소환권도 받았습니다. 

 

막 퍼주는 구만! 저 같은 무과금 유저에겐 개꿀이죠~ 개꿀 개꿀~ 바로 까 줍시다.

 

뭐, 결과는 예상했던 대로 별 것 없네요. ㅎㅎ

 

아니 근데 이 나방 같은 건 왜 만든거지 =ㅅ=ㅋ

 

그리고, 업적을 확인하다 보니 오딘에도 레벨업에 따른 확정 변신을 시켜 주네요. 30 렙을 달성하면 희귀 확정이라...

 

출석 보상으로 받아둔 두둑한 희귀 장비들도 있으니 열렙 해서 30 렙부터 어서 찍어야겠군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