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 발할라 라이징/오딘 무과금 육성기

오딘 무과금 육성 6 : 맹독의 뱀 둥지

태시로스 2022. 10. 10. 18:2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느긋~하게 스토리를 밀다 보니 맹독의 뱀 둥지인가 뭔가에 들어오게 됐습니다.

 

이거, 던전 메뉴에서 본 이름 같은데 이 게임에서는 던전 콘텐츠를 미리 한번 맛볼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한 걸까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좋은 시스템인 것 같네요. 어차피 던전도 나중에 뺑뺑이 해야 하는데 처음 한번 정도 스토리에 넣어서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맛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엔피씨들은 얻어맞더라도 죽지는 않으니 저만 잘 살아서 클리어하면 되겠군요! 맹독의 뱀 둥지 탐험을 시작합니다!

 

 

진행하다 보면 일전 스토리 보스로 상대하였던 레라드라는 광신도를 중간 보스로 상대하게 되는군요.

 

 

와우에서 볼 수 있었던 양변도 보여주는군요.

 

 

 

이런 카메라 무빙 좋습니다. 뭔가 던젼을 더 웅장 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이제 찐 보스인 뱀 형님이 등장하시네요. 오프닝에서 배를 침몰시켰던 넘이 이넘 아닌가요?

 

 

치사하게 가불기도 쓰고...

 

 

꼬리 타격도 범위가 워낙 넓어서 거의 못 피한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에 극딜의 시간을 줍니다. 기 모아 놨다가 왕창 퍼부어 줍시다.

 

 

막타를 칠려고 하니 막타 닌자가 나타났네요. 로키라고 하는데 약간 비호감 느낌입니다?

 

 

 

그리고 곧이어 클리어 메시지가 뜨면서 보상이 주어집니다.

 

 

이제 봉인석이라는 것이 열렸습니다.

제가 히트2를 더 늦게 해서인지 히트2의 룬 각인과 비슷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당연히 오딘이 먼저 도입한 시스템이겠지만...

 

위그드람이란 걸 사용해서 스펙을 올리는 콘텐츠인 것 같습니다.

위그드람은 마을 의뢰를 하다 보면 잘 줍니다.

 

 

그리고 던전의 맹독의 뱀 둥지도 활성화되었습니다.

 

 

 

던전을 돌고 나니 일반 스킬 기술서도 보상으로 주네요. 퀘스트 보상이었는지 업적 보상이었는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캐릭터 귀속이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에게 넘길 수 없으니 결국 이 캐릭터로 까서 써야 합니다.

 

기술서를 까면 그 캐릭터의 직업에 맞는 스킬 기술서로 변환됩니다.

 

 

가볍게 2단계까지만 올려 둬 볼까?

 

이런 씨! 실패했네요 =ㅅ=; 확률이 도대체 어느 정도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1에서 2로 성공 확률이 80%인데 실패했네요... 정말 기저억같은 확률 이구만요...

 

 

어쨌든 스킬을 +2까지 올려 줬고요...

 

 

 

마을에 재정비하러 왔는데 알고 보니 우측 하단에 상인에게 바로 가는 메뉴가 있었네요... 멍청하게 상인 찾아다녔었는데... =ㅅ=

 

 

 

그럼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