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ts 스포츠/골때리는 그녀들

골 때리는 그녀들 기대주 김가영 훈련 장면 모음집!

태시로스 2022. 10. 10. 2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2022년 10월 5일 개벤져스 VS 원더우먼의 경기에서는 빠른 스피드의 플레이 스타일에서 김카카영으로 불리게 된 선수가 있었는데,  바로 원더우먼에서 스피드를 담당하는 김가영 선수입니다.

경기 결과는 2 대 2로 경기 시간 중에서는 동점으로 승부차기까지 갔고 승부차기에서 지면서 아쉽게 패배를 하였죠.

 

아직까지는 포텐이 터지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되며 언젠가는 훈련한 플레이를 본 경기에서 발휘하면서 포텐이 터지게 될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김가영 선수의 축린이 시절부터 경기에서 보여주는 스피디한 플레이가 가능하기까지의 변천사를 볼 수 있는 훈련 장면을 움짤을 이용하여 모아 보았으니 재미있게 감상 부탁드리겠습니다.

 

 

 

 

완전 축린이 시절, FC원더우먼도 입단 전에 FC루머에 입단할 때의 훈련 장면입니다.

축구를 처음 배우는 날 같은데 인사이드 킥의 임팩트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입단 당시 드리블 훈련인 것 같습니다. 한번 터치 한보 전진을 하는 아주 좋은 터치감이네요.

전진 드리블의 터치 위치도 좋고, 아웃사이드로 턴 하는 동작도 매우 안정적이네요.

 

 

패스를 받아 컨트롤하고 다시 패스를 주는 훈련이고요. 양발을 번갈아 가며 해서 양발 모두의 감각을 올리는 게 중요하죠.

 

 

 

 

치달을 연습하는 모습이고요. 드리블이 빨라서 별명이 치타가 된 모양이네요.

 

 

좌측 사이드에서 침투해서 스탭 오버 후 한번 쳐 놓고 슈팅까지 연결하는 모습이고요.

 

 

패스를 퍼스트 터치로 잡아 두고 바로 슈팅하는 모습입니다.

 

 

 

패스 주고받고 골대 앞에서 한번 접어서 방향 전환!

 

 

공 몰면서 패스 주고 받고 아웃사이드 컷 해서 돌아오면서 다시 패스 주고받기! 

 

마지막으로 찔러 주는 패스를 다이렉트로 슈팅!

 

 

 

 

패스받을 자리와 패스할 자리를 찾아 이동하면서 리턴패스를 주고받는 훈련입니다.  

풋살 같이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에 아주 유용한 훈련입니다. 중간중간에 컨트롤도 해 주고 있고요.

 

 

춤 아니고 컨트롤 배우는 중이라는데 아주 그냥 웨이브가 솨롸있네요~

 

 

드리블 슈팅 비교 장면... 스피드는 원래도 나쁘진 않았지만 아래 슈팅은 임팩트가 살아있죠~

 

 

 

 

요건 볼 감각 훈련인 것 같은데, 뭐 보여주기 식 기예에 가깝네요.

 

 

오프 더 볼 움직임 후 패스를 받아 슈팅까지 연결하는 모습입니다. 처음 훈련할 때에 비해서 스피드와 자리 찾아가는 모습, 탬포 조절, 방향 전환, 임팩트 등 많은 발전이 발전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FC 원더우먼의 기대주 김카카, 김가영 선수의 훈련 장면을 모아 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