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전기

프라시아 전기 무과금 추천 직업 주문각인사 스킬 분석

태시로스 2023. 3. 28.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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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각 직업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한 3개의 스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스탠스 별로 서로 다른 용도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문각인사는 원소의 힘을 사용한 공격 스킬과 아군을 치유하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본 스탠스로는 원소, 특화 스탠스로는 충전과 기류 스탠스가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의 스킬은 코어 스킬과 베이스 스킬로 나누어져 있고, 코어 스킬과 베이스 스킬의 효과가 서로 접목되어 최종 효과가 발동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 번째로 볼 스탠스는 기본 스탠스인 원소 스탠스입니다. 불이 나 얼음과 같은 원소의 힘을 다루며 범위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어 스킬인 주문각인창은 원소 주문을 담은 마법창을 던지는 스킬이며, 화염창과 얼음창으로 각인을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기본이 되는 스킬입니다.

주문 강타는 마력의 힘을 모아 목표 대상에게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스킬입니다.

유성 낙하는 별의 파편을 떨어트려 피해를 주는 범위 공격으로 대상에게 화상이라는 디버프를 걸어 지속적인 도트 대미지도 입힐 수 있습니다.

눈보라 또한 범위 공격으로 보이며 범위 내의 대상에게 동상이라는 디버프를 걸어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입니다.

 

베이스 스킬로는 불 원소 각인과 얼음 원소 각인을 가지고 있으며 불 원소는 화상, 얼음 원소는 동상 효과를 줍니다.

마력의 파동은 자신의 주변 범위에 연속적인 마법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스킬을 성장시키면 원소 각인에 따라서 화상이나 동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아퀴룬을 이용한 스킬 성장 소개입니다. 각 스탠스 별로 스킬 단일 성장과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단일 성장의 예시로 유성 낙하를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킬을 성장시키면 위력, 범위, 대상이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웅 등급 이상으로 성장을 시키면 운석이 떨어지는 횟수도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의 예시로 마력의 파동을 보겠습니다. 고급 스킬로 성장시키면 단순히 위력이 증가하고, 희귀 이상은 화상을 추가하거나 동상을 추가하는 등 원하는 추가 옵션을 부여하도록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번째로 볼 스탠스는 첫 번째 특화 스탠스인 충전 스탠스입니다. 아군을 치유하고 회복하는데 특화된 스탠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어 스킬로는 제압하는 번개라는 기본적인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개 줄기로 적에게 연속 피해를 주는 체인 라이트닝 같은 느낌의 스킬입니다.

집중 치유는 아군 단일 대상을 지속적으로 치유하는 스킬입니다. 대상에게 치유를 걸어두고 다른 행동은 가능하지만 서로 거리가 멀어지면 치유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고양의 영역은 지정한 위치에 아군의 최대 HP를 증가시키고 주기적으로 HP가 회복되는 고양의 영역을 생성하는 스킬입니다. 아군에게 버프와 회복을 동시에 걸어줄 수 있는 스킬인 것 같습니다.

구원의 빛은 대상의 HP를 빠르게 치유하는 스킬로서 도트 힐이 아닌 순간적으로 대량의 HP를 회복 시키는 스킬이 아닐까 합니다.

 

베이스 스킬인 잔류 방출은 주변 적을 번개 줄기로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정화의 빛무리라는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하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일 성장의 예시로 집중 치유를 보겠습니다. 고급으로 성장 시키면 단순히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의 예시로 마력의 파동을 보겠습니다.

고급 스킬로 성장시키면 단순히 위력이 증가하고, 희귀 이상이 되면 단일 대상에게 연속 피해를 줄지 복수의 대상에게 피해를 줄지를 선택하여 성장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킬을 영웅까지 성장시키면 MP 회복 능력까지 추가를 할 수 있어

광역 자동 사냥에 특화된 스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적에게 다양한 악화 효과를 부여하는 기류 스탠스입니다.

 

태풍의 눈은 목표 지점에 지속 피해를 주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바람 장벽은 주기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장벽을 오브와 시전자 사이에 생성합니다. 또한, 여기는 표기는 되어있지 않지만 장벽 안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40%감소하는 디버프가 걸립니다.

돌풍 회오리는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범위 스킬이며 태풍의 눈이 생성되어 있다면 태풍의 눈 중심에서 돌풍 회오리가 발생합니다.

소소리 바람은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주며 스킬 성장을 통해서 적을 밀쳐낼 수 있습니다.

 

베이스 스킬인 기압 폭발은 목표 대상에게 피해를 줌과 동시에 스킬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회복에 방해를 받게 하는 디버프를 겁니다.

용오름은 목표 대상을 용오름에 가둬버리며 용오름에 갇힌 적은 전투에서 제외됩니다. 제외된 적은 모든 버프가 해제되고 행동이 불가능하지만 공격도 받지 않습니다.

 

 

단일 성장의 예시로 소소리 바람을 보겠습니다.

고급으로 성장시키면 단순히 위력이 증가합니다. 희귀이상으로 성장을 시키면 밀려남 효과가 추가되며, 영웅이상으로, 성장시키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의 예시로 바람 장벽을 보겠습니다.

고급 스킬로 성장시키면 위력과 이동속도 감소율이 증가하고, 영웅 이상으로 성장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피해량을 올릴지 이동 속도 감소율을 올릴지를 선택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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