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히트2 정보

히트2 10/19(수) 패치노트 그리고 10/26(수)는 대규모 업데이트

태시로스 2022. 10. 19. 23:4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시로스입니다.

회사 일이 바빠서 패치노트 소식도 늦게 접해 버렸네요...

 

 

[개선사항] 

볼만한 내용은 키키의 축복 수호구와 만능 수호구가 2주 연장된 것 정도네요, 나머진 특별한 내용은 없고 아이템 툴팁 개선과 둔기 이팩트 개선 수량 초기화 월 단위 변화 아이템 명칭 변경 등이네요.

 

 

 

[이벤트]

엘텔라 대상단 이벤트처럼 잡몹 잡기 이벤트인 것 같네요. 마법의 서약서를 모아서 상점 > 교환소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사냥을 오래 하시는 분들은 일 2회 제한 있는 것들부터 사주시면 되겠습니다.

 

 

 

 

휴드라와 루체오 상단 의뢰를 부지런히 완료해서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제작에 쓰이는 아이템을 주는데 당연히 귀속이군요 ㅎㅎ

 

 

금, 토, 일 부지런히 쪼렙 지역에서 골드 모으라는 이벤트입니다. 골드가 부족하신 분들은 자신의 한방 컷 지역 중에서 제일 높은 레벨의 사냥 지역을 도시는 게 좋겠네요.

 

 

일정 시간마다 접속해 있으신 분들에게 골드 보상과 버프 아이템을 뿌리는 이벤트입니다. 8시 50분 ~ 11시 59분에는 비탄의 성지와 순교자의 숲 타임 터너가 있으니 좋긴 한데, 저같이 PC로 플레이하는 직장인이 받기에 적당한 시간은 아니네요.

 

 

 

 

[종료 예정 이벤트]

새로운 이벤트가 물갈이되면서 이전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특히 시즌 패스 시즌 1이 종료 되었네요. 신규 진입 유저는 시즌패스 시즌2가 시작될 때 진입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오류 수정]

요런 오류가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몰랐던 부분이네요 ㅎㅎ

 

 

10월 26(수)는 대규모 업데이트

그리고, 10월 26일(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은 10월 21(금) 낮 12시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으로써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같이 느릿느릿하게 게임을 즐기는 무과금 직장인 유저는 지금의 콘텐츠도 따라가기 힘들지만 또 어떤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드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